본문 바로가기
음식

포켓몬빵? 이제는 포켓몬 치즈핫도그다 (포켓몬 스티커)

by 파나메라 2022. 8. 27.

포켓몬빵의 열풍이 지금도 여전한지 아직도 오프라인에서 정상 가격으로 구매하는건 매우 힘들어 보입니다.

대신 포켓몬 치즈핫도그에도 포켓몬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고 맛있고 쫀득한 핫도그는 물론 포켓몬 캐릭터 스티커 수집도 가능한 포켓몬 치즈핫도그를 소개 합니다.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하림 제품으로  쫀득쫀득한 치즈와 함께 백만볼트 별 모양의 빵가루가 입혀져 있는게 포인트입니다.

한봉지에 5개씩 낱개로 들어있고 25g에 250kcal이 포함됩니다.

 

포켓몬 캐릭터의 스티커도 한개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 No.484의 펄기아가 당첨 됐네요

포켓몬 치즈핫도그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스티커 종류는 총 20종입니다.

이 스티커도 포켓몬 빵만큼 수집 열기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포켓몬 팬이라면 하나 둘씩 모아가는것도 쏠쏠한 재미일꺼 같네요 ㅎㅎ

정석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간 조리를 합니다.

 

핫도그에 케찹은 빠질수 없죠 ㅎㅎ 그런데 빵가루가 백만볼트 별 모양인건 잘 모르겠네요..

 

안에 쫀득쫀득한 치즈까지 더해져서 씹는맛이 좋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으며 포켓몬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구매해서 시식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