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역 술집] 꽃잎의 은은한 분위기에 취하는 정포차

by 파나메라 2022. 5. 7.

 

#합정역 술집

합정에서 분위기 좋은 2차 술집을찾던 중 정포차를 발견 했어요

포차라고 하면 뭔가 가벼운 안주들에 젊은이들이 단체로 가서 시끌벅적한 분위기이지 않을까 우려도 있었는데 입구의 장미꽃 장식에 끌려 발걸음을 옮겼어요~

KBS드라마 영혼 수선공을 촬영했던 곳이래요

드라마 촬영지였으면 뭔가 이 술집만의 눈에띄는 특징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기타 한대가 떡하니 장식되있는것도 포인트

벚꽃만큼 비쥬얼이 이쁜 꽃은 없다고 생각하는데 천장에 벚꽃류의 꽃이 쭈욱 덩굴로 장식되어

있어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 했습니다~ 조명도 전구 스타일로 은은한 불빛이라 술이 은은하게 잘 들어갈수밖에 없는 분위기였어요

수채화 풍의 그림 장식들도 잘 어울렸는데 고전풍의 분위기가 술집 전체에 맴돌았습니다.

안주는 보통 포차들과 비슷하게 간단한 안주 위주였구요 하이볼을 주력으로 파는곳이었어요

현무화주 SET가 궁금했는데 오늘은 간단히 한잔할 생각이어서 황태채 구이와 싱그러운리큐어 하이볼을 주문 했습니다. 저는 먹태 매니아라서 ㅎㅎ

싱그러운리큐어 하이볼은 생소한데 다른 하이볼보다 당도나 달콤함 정도가 더욱 깊은 느낌이었어요~

하이볼은 달달한 맛으로 먹는거라 생각하는 저에게는 취향에 딱 맞는 하이볼이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뻥튀기도 꿀맛이었구요

 

합정역에서도 매우 가까워서 방문하기도 편하구요~

꽃잎과 은은한 조명 아래서 2차로 한잔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추하고 싶은 정포차입니다

댓글